본문 바로가기

2010/09

(14)
허벅지 살 빼는 운동의 다른 효과 위에 손가락 모양과 별모양 추천 버튼 눌러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허벅지살 빼는 운동은 물론 혈관 심장을 강화하는 운동  허벅지와 아랫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이 많다. 많은 여성이 상체는 마른편인데 유독 하체만 두껍다고 고민한다. 이런 고민을 하는 여성들의 경우 연령대가 주로 사춘기 때부터 30대가 대부분이며 엉덩이와 허벅지에 지방이 많이 쌓이는 시기이다. 사춘기 소녀부터 30대 여성들의 탄력 있고 매끈한 허벅지를 만들어주는 운동을 소개한다. 몸짱도 한걸음부터 하루 30~40분씩 일주일에 5일만 걷는데 시간투자 한다면, 다리 근육들이 주변 살들을 가만 놔두지 않을 것이다. 걸을 때는 분당 100걸음 정도의 속도로 양팔을 힘차게 휘두르며 허리를 곧게 펴고 몸과 머리를 일직선에 위치하면서 시..
국립묘지에서 처음 만난 외할아버지  1. 외할아버지는 빨치산에 의해 돌아가셨다. 당시 어머니 6세. 2. 현재는 할아버지 유골을 찾을 수 없다. 3. 올 8월 국립묘지에 부부위패로 봉안 되었다. 내 어머니의 아버지 염 윤 용 할아버지를 한 번도 뵌 적이 없다. 내가 태어나기 훨씬 전 어머니께서 꼬마 때 이미 돌아가셨기 때문이다. 나는 친할아버지도 뵌 적이 없기 때문에, 할아버지 정이 그리웠나보다. 어린 시절 어머니께 할아버지에 대해 자주 묻곤 했지만 당연히 어머니께서도 외할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많지 않아서 내게 그분에 대한 말씀을 많이 못 해 주셨다. 나는 어머니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어머니께 자꾸만 떼쓰듯 묻곤 했다. 할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나랑 함께 공유하자고 그랬는지도 모르겠다. 동작동 국립묘지내 나의 외할아버지 염윤용께서는 ..
짬뽕의 마침표를 찍는 날까지 [종각 짬뽕늬우스] 짬뽕 늬우스 짬뽕메뉴 [종각] 매운 맛 - 5,500원, 6,500원 - 두 가지 순한 맛 - 5 000원, 5,000원 - 두 가지 중간 맛 - 3,800원 - 한 가지 장점 짬뽕의 마침표까지는 아니더라도 깔끔한 맛과 얼큰한 맛의 조화. 짬뽕전문으로 다양한 짬뽕의 맛을 경험 할 수 있음 중간 맛의 경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짬뽕을 먹을 수 있음. 화교 출신의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심. 한국인 입맛에 맞는 정통 중국요리를 맛 볼 수 있음. 지난 주 명절특집으로 KBS에서 '김씨표류기'를 방영했다. 한강에 자살하려고 뛰어든 한 남자가 한강의 작은 섬에 흘러가서 본의 아니게 무인도 생활을 하는 내용이다. 인상 깊었던 장면 배가고픈 그 남자가 지난날 자신의 죄를 반성하는 장면이다. 그것은 과거에 ..
하늘-욕하기 좋은 날  날씨와 경치가 좋으니 아이폰3GS로 찍힌 사진도 보기 좋다 추석 연휴가 끝나가는 지난 주 금요일부터 날씨가 너무 좋다. 일년에 며칠이나 서울시내에서 이렇게 청명한 하늘을 볼 수 있을까? 365일 이런 하늘밑 아름다운 풍경속에서 살고 싶다. 이런 날 특별한 약속도 없이 무작정 길을 나섰다. 아이폰3GS로 찍은 사진 하나 더 ▲ 하늘 한번 쳐다볼 여유 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생활……. 앞만 보고 걸어가는 사람들 그리고 나, 욕심의 굴레에서 잠시 벗어나서 나를 돌아보니 감사할 것이 많음에도 갈증을 느끼며 이기적으로 살았던 나. 가끔은 땅도 쳐다보고 물소리가 들리면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여유를 가지고 싶다. 어느 때보다 조용했던 이번 명절에 그동안 못 봤던 하늘 가을로 들어선 아름다운 하늘을 맘껏 본 것..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1. 저와 좋은 이웃이 되실 분. 2. 꾸준한 블로그 활동 하실 분. 3. 개설 목적이 분명한 분. 저의 트위터 아이디 chcogreen 이쪽으로 개설목적이랑 분야등 멘션 날려주시면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드는 열정있는 분들께 나눠드립니다. 3분께 25일 12시에 메일로 초대장 보내드립니다.
자위권(?) 발동하게 만드는 택배기사 길고 신나는 추석연휴 시작 신나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다. 달력을 보니 이번 연휴는 상당히 길다. 어떤 이들에겐 명절이 썩 행복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이번 명절은 긴 연휴만큼 다른 때보다 더 행복하고 따뜻했으면 좋겠다. 명절 선물세트 명절이 좋은 또 다른 이유! 선물세트를 구경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누가 명절 선물에 욕심내겠는가? 주는 이들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 무한감사와 행복감을 갖는데 의미가 있는 거라 본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명절에 선물이 없으면 너무 쓸쓸 할 것 같았다. 얼마 전 회사도 그만뒀고, 그만 둔 후 빛나는(?) 사회활동을 한 것도 아니기에 더욱 그런 생각이 들었다. 목우촌 햄 세트 고등어 세트 성환 배 스팸 세트 회사 퇴직 후 사회활동을 활발히 못했던 내게 이렇게 많은 관..
잊지 못했던 영화 속 한 장면 일 년에 한두 번 꽂히는 노래 Nella Fantasia 이 노래가 요즘 꽂혔다. 남자의 자격에서 합창곡으로 선택한 노래, 이곡이 영화의 OST인 것은 전부터 알고 있었다. 이 곡을 처음 듣던 영화 속 장면 그때 상황이 생생히 기억난다.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몇 년쯤 된 거 같다. 휴일 오후에 반쯤 감긴 눈으로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을 시청하는데, 여느 때랑 마찬가지로 영화소개 장면이 나오는 것 같았다. 한 남성이 무인도 같은 정글 속을 홀로 표류하다가 창과 화살을 든 그곳 원주민들에게 둘러싸여 죽음의 위기를 맞는다. 그 남자는 목숨이 경각에 달린 상황에서 피리를 분다. 그때 그 남자가 연주한 음악이 Nella Fantasia 이 곡이었다. 낯선 서양인을 경계하며 창과 화살을 겨누던 원주민들은 하..
요요가 필연인 사람들을 위한 비만치료  요요에 괴로운 사람들 연예인 솔비는 좀 과장되게 말하면 TV를 볼 때마다 그 모습이 수시로 바뀌는 것 같다. 어떨 때는 살이 토실토실 오른 듯 하다가 좀 지나고 보면 날씬한 모습에 느낌이 전혀 달라 보인다. 요요현상이 심한 편인가? 다이어트 하기 쉽지 않겠단 생각을 한다. 예를들어 오늘부터 다이어트해서 3달 뒤에 6키로 감량 성공했다 치고 6개월 뒤엔 오늘 몸무게로 복구 된다면 허탈감에, 다이어트를 해야 할까 말아야 할까? 고민도 많이 할 것 같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시도조차 안 해본 사람들은 요요를 미리 걱정 하는 건 어리석은 것 같다. 그러나 지난 10일 다이어트 성공여부 미리 알 수 있다는 기사가 나왔다. 내용인즉 스페인 산티아고 대학병원 연구팀은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 식욕관련 호르몬의 혈중수치..